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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사 케어 프로그램(삼성케어플러스)과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중복가입 시 보상이 어떻게 되나요?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파손담보만 가입한 경우 삼성케어플러스와 중복가입이 가능해요.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휴대폰보험의 도난분실 패키지를 가입한 경우 삼성케어플러스와 중복가입이 안돼요.
파손 수리 적용 후 결제하신 자기부담금을 가입하신 보상한도 내에서 보상해드려요.
보험금 지급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험금 청구 접수 후 보상 담당자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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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휴대폰 보험을 이미 가입 중인데 중복 보상이 되나요?
파손의 경우 여러 보험 가입 시 각 보험가입금액에 따라 비례 보상돼요.
보험금 지급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험금 청구 접수 후 보상 담당자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해요.
분실의 경우 가입한 통신사에 먼저 보상 후 청구하시면 각 보험가입금액에 따라 비례 보상돼요
보험금 지급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험금 청구 접수 후 보상 담당자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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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배터리의 성능이 저하되어 교체받았어요. 이 경우 보상받을 수 있을까요?
도난분실 패키지를 추가 가입하신 경우 보상 받을 수 있어요.
보험시작일로부터 365일 이후부터 배터리 성능 저하 (80)% 미만으로 배터리 교체를 받으신 경우 약관에 따라 보상해 드려요.
공식수리센터에서 배터리 교체 시 증권에 기재된 자기부담금만 납부하시면 돼요. 보험금 청구는 하지 않으셔도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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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난분실 패키지) 파손 수리로 인해 IMEI, 시리얼번호가 변경됐어요.
IMEI, 시리얼번호 변경 등 휴대폰 정보 변경이 발생되면 보안솔루션 활성화를 위해 고객센터로 변경된 정보를 알려주셔야 해요.
보안솔루션 활성화가 되지 않은 휴대폰에 사고 발생 시 보상받으실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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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 후 동일 모델(예: Galaxy S25 -> Galaxy Fold 6)로 기기변경 시 보험은 유지 되나요?
휴대폰의 기종이 변경되므로 기존 휴대폰보험 해지 후 다시 가입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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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불가 판정을 받은 후 수리를 한 경우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나요?
도난분실 패키지를 가입하셨다면 수리 불가 판정 시 동종(유사) 단말기로 현물 보상해드려요.
다만, 보상시점의 교체단말기 출고가가 보험가입금액보다 높은 경우 그 차액은 피보험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교체단말기 지급 후 계약이 소멸되므로, 이후 발생한 파손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받을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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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여행 중 휴대폰이 파손 되어도 보상받을 수 있을까요?
해외에서 발생한 파손이라도 국내 공식 수리센터에서 수리를 받았다면 보상받을 수 있어요.
단, 동일한 위험을 보장하는 해외여행보험을 가입 하셨다면 비례 보상돼요.
※ 제조사가 공식적으로 지정한 국내 A/S지정점 또는 협력사 이외의 곳에서 수리하여 발생한 수리비는 보상받을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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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기간 도중에 휴대폰이 변경 되더라도 보장 받을 수 있나요?
최초 가입한 휴대폰과 상이한 IMEI의 휴대폰은 보상받을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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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설 수리센터에서 수리한 경우에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공식수리센터(제조사가 공식적으로 지정한 국내 A/S지정점 또는 협력사)에서 수리한 경우에만 보상받을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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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금 청구를 위해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휴대폰 도난, 분실, 수리불가으로 인해 도난, 분실 되거나 공식수리센터에서 수리불가 판정을 받은 경우, 하기의 서류가 필요해요.
손해사정 담당자가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어요.
[휴대폰 도난, 분실, 수리불가]
- 보험금 청구서
- 개인정보처리동의서 (※ 수리 불가 시 수리불가확인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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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비 영수증을 잃어버렸어요. 수리 견적서만으로 청구가 가능한가요?
수리비 영수증은 실제 손해 비용을 증빙하는 아주 중요한 서류예요. 심사 시 반드시 필요하므로 아래 방법을 참고하여 제출해 주세요.
(단 3개월 이내 수리 건)
https://www.samsungsvc.co.kr/info/receipt
카드사로 문의 시 카드 영수증은 재발급 받으실 수 있어요.
대체 가능 서류를 발급받을 수 없는 경우, 해당 공식수리센터로 문의하여 수리비 영수증 재발급을 받으셔서 첨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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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난,분실된 휴대폰을 다시 찾으면 어떻게 되나요?
보상단말기의 출고 전에는 보상센터(
1566-4590)로 연락주시면 잠금 해지를 도와드려요.
다만 보상단말기의 출고 후에는 사고접수 취소가 불가하고, 분실단말기의 잠금 해지 역시 불가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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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난, 분실된 휴대폰은 어떻게 되나요?
삼성케어플러스에서 도난, 분실 신고된 기기를 안전하게 잠금 처리해 드려요.
타인이 습득 하였을 때 어떠한 데이터 이동이나 초기화(공장 초기화, 펌웨어 교체 등 포함) 등의 시도가 불가한 상태로 잠금이 돼요.
더불어 홈 화면에 접근할 수 없고 전화나 메시지 발신, 인터넷 사용 등의 기본적인 작동 또한 불가능해요.
분실된 휴대폰에 대한 개인 정보나 데이터 유출 가능성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추가로 해외에서 분실이나 도난 시에도 도난, 분실 신고 접수 시 동일하게 적용되니 안심해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