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 보상 접수
보상 접수 이용 안내
  • 01

    가입자 인증

  • 02

    약관 동의

  • 03

    신청 내용 입력

  • 04

    서류 제출

  • 05

    접수 완료

  • 이용 조건
  • 계약자, 피보험자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단, 미성년자 제외)

  • 분실 신고
  • 이동 통신사에 분실신고를 하세요.

    ※ SKT: 1599-0011 / 080-816-2000 (무료)

    ※ KT: 1588-0010 / 080-000-1618 (무료)

    ※ LG U+: 1544-0010 / 080-019-7000 (무료)

  • 준비 서류
  • 이동통신사 사용요금 내역 (사용 일자 = 휴대폰 분실 일자 포함 )

    가족관계확인서 (명의자 = 미성년일 경우)

    ※ 보상심사 관련 추가 서류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 이용 안내
  • 보험금은 사고 일로부터 3년 이내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상심사 진행 중 필요에 따라 추가 서류 요청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 보상휴대폰 선택 후 고객부담금 결제링크를 통해 고객부담금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 보상 접수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를 1566-4590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합니다.

보상폰 배송 운영시간
  • 모든 지역

    16시 까지 고객부담금 결제 시 당일 택배 출고

    16시 이후 고객부담금 결제 시 익일 택배 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