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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케어플러스란?
삼성이 제공하는 보험과 연계된 단말케어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은 36개월, 스마트폰 외 갤럭시 제품은 24개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파손 및 분실을 보장하는 보험과 배터리 교체, 방문수리, 24시간 상담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입시기 및 상품에 따라 보장되는 혜택은 상이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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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솔루션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스마트폰 기기 분실 보장을 위한 전용 솔루션으로 고객님께서 분실 신고를 하시면, 삼성케어플러스가 고객님의 단말을 완전히 잠금하여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해 드립니다.
만약 분실하신 단말기를 습득하셨다면, 삼성케어플러스 콜센터(1566-4590)로 전화 주시면 잠금 해제를 도와드립니다. 단, 분실 보상을 받으시지 않은 상태에서만 해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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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솔루션 안내문자가 왔는데 진행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입 후 14일 이내에 진행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 됩니다.
만약 진행하지 않으신 경우 가입 시 발송해드린 카카오톡 내 [ Enroll ]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손보장형 상품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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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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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가입상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 홈페이지 내 가입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삼성멤버스 앱 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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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얼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각 제품별 설정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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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변경이 가능한가요?
스마트폰의 경우 최초통화일 60일 이내 해지 후 재가입하여 상품 변경이 가능하나,
60일 경과 후에는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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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를 변경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 1566-4590으로 연락주시면, 변경 해 드리겠습니다.
연중무휴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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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명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개명 시에는 3개월 이내 발급 받은 주민등록 초본을 보상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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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으로 인해 교체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서비스센터(판매처)를 통해 교체를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 1대1문의를 통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의 시리얼번호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승계처리 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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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계정 오류가 발생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408 오류코드 발생)
ⓛ 삼성계정 로그인하기를 눌러 재실행을 해주세요.
② 1번의 방법으로 해도 안된다면 열러있는 인터넷 창을 모두 닫으신 후 아래경로를 통해 쿠키 삭제 해주세요
경로 : 인터넷 실행 > 오른쪽 하단 or 상단메뉴 가로줄 3개 선택 > 설정 > 인터넷 사용기록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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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계정 오류가 발생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403 오류코드 발생)
크롬으로 변경 후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선택 > 기본앱 > 브라우저 앱 > 크롬으로 변경 후 이용하시고, 불가 시 보상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1566-4590, 연중무휴 24시간 상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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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서비스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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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케어플러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앱에 접속하신 후 삼성케어플러스 배너를 눌러 상품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입 링크를 통해서 삼성케어플러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 가입 시 통신사 개통 명의와 동일한 명의로 Samsung Account 로그인하여 가입하셔야 합니다. )
[스마트 폰의 경우]
- 최초 통화일 +2일 이내에는 실물 확인 절차 없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최초 통화일 +3일 이후에는 Samgsung Members 앱에서 거울을 통해 액정화면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최초 통화일 확인하는 방법은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 최초 통화일'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버즈, 워치, 링의 경우]
- 별도의 실물 확인 절차 없이 제품 구입 후 60일내 가입 가능합니다.
[태블릿, 노트북의 경우]
- 별도의 실물 확인 절차 없이 부팅일 기준 60일내 가입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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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받을 때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여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휴대폰번호 또는 고객님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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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하신 단말기는 삼성케어플러스에 가입되지 않습니다.
(해외 모델과 수리 자재가 달라, 수리 가능한 지점이 제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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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의 명의로 단말이 여러개 일때 가입 가능한가요?
각각 가입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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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보험과 중복 가입 가능한가요?
통신사 보험과 무관하게 가입 가능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중복 가입도 가능합니다.
[분실보상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후 순위 보상으로
분실 담보를 제공하는 다른 보험(통신사 보험 등)에 별도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보험법에 따라 초과 보상 및 중복 보상이 불가하며, 삼성케어플러스에 적용되는 보험 약관에 따라 분실 담보는 후순위 보상이 적용됩니다. 다른 보험의 자기부담금에서 삼성케어플러스의 상품별 자기부담금을 공제 후 현금 보상됩니다.
※ 통신사에 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경우 우선 보상 받으시고, 자기부담금 납부 내역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파손보상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선 순위 보상으로
별도의 청구 과정은 없으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비용 결제 시 자기부담금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단, 액정파손 수리의 경우 파손된 액정 반납 조건) 영수증 발급 시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으로 받은 할인 내역이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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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월 정기결제 형태로 납부하게 되며, 요금 정상 납부 상태에서 혜택이 제공됩니다. 스마트폰 상품은 최대 36개월, 노트북/태블릿/버즈/워치/링은 최대 24개월까지 가입을 유지하고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 주요 혜택은 가입 프로그램을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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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가능합니다.
※ 결제 시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므로, 카드 소유자와 휴대폰 명의자는 동일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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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 시 등록한 결제 카드 변경이 가능한가요?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결제 카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드에서 미납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된 카드에서 미납분이 결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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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시 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 파손보장 이력 없음]
- 결제하신 비용은 결제카드로 환불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3, 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 파손보장 이력 있음]
- 최초 1회차 비용 청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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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도 해지가 가능한가요?
본 상품은 월정액 상품으로서 고객이 원하시는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66-4590), 삼성케어플러스 홈페이지
(www.samsungcareplus.com/kr)에서 해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경로] 회원조회하기 - 삼성계정 로그인 - 해지 클릭
[삼성멤버스 앱 경로] 하단 도움받기 > 내 상태 > 회원 조회하기 > 삼성계정 로그인 > 해지클릭
※ 결제하신 비용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하므로, 다음 결제일까지 혜택 유지 후 해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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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후 다시 가입할 수 있나요?
본 상품은 액정 파손 및 단말기 상태에 대한 최소한의 보증이 필요한 상품으로 해지 후 재가입은 어렵습니다.
해지 신청 다음 납부일까지 혜택이 유지되고, 해지 시점 전에 해지 신청 취소하실 경우 기존 가입 상품 유지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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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지 시 기존에 납부했던 서비스 요금은 환불해 주시나요?
이 상품은 해당월의 보장에 대해 월별로 납부하는 상품으로 해지시 별도의 환급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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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시 자동 해지되나요?
자동해지되지 않고, 보상받으신 단말기로 승계 됩니다.
단, 보상받은 단말기정보를 저희 보상센터로 전달해주셔야 승계처리 후 삼성케어플러스 보장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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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납이 지속되면 서비스가 해지되나요?
2개월 연속 미납 시 삼성케어플러스는 해지 됩니다. Samsung Members에서 카드 상태를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미납발생 시 1개월차 즉시 알림 발송 → 미납 2개월차 알림 발송 → 2개월 연속 미납시 해지예정 7일전 알림 발송 → 2개월 연속 미납 시 보험 해지완료 알림 발송
- 미납알림 (1회차, 2회차, 해지 1주일 전)
- 미납 해지시 재가입 및 해지복구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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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갤럭시 클럽으로 가입후 MY갤럭시클럽 해지시 삼성케어플러스도 해지되나요?
MY갤럭시 클럽 가입 혜택에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MY갤럭시 클럽 중도 해지시에는 삼성케어플러스 가입건도 해지 됩니다.
(단, MY갤럭시 클럽 해지시 삼성케어플러스 가입건은 시차를 두고 해지되어 해지일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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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해진 보상 혜택 횟수를 소진하면 어떻게 되나요?
정해진 보장 횟수 모두 소진 시 소진된 혜택에 대한 보장은 불가하며, 보증 기간 연장 건에 따른 서비스(파손보장형 제외)만 계속해서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보장횟수는 상이하며, 정확한 보장 혜택은 가입된 상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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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보상횟수는 얼마나 남아있나요?
잔여횟수는 삼성멤버스 앱/홈페이지 또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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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box 악세사리도 삼성케어플러스의 혜택을 받나요?
악세서리(충전기나 S펜, USB케이블 등)는 해당 되지 않고, 단말기 본체만 혜택 대상에 해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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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납 상태에서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미납 시에는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개월 연속 미납 시 삼성케어플러스는 해지 됩니다. Samsung Members에서 카드 상태를 확인하시고 결제하시기 바랍니다.
- 경로: 삼성멤버스 앱 > 하단 도움받기 > 삼성케어플러스 내상태 조회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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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수리 후 혜택은 어떻게 받나요?
별도의 청구 과정은 없으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비용 결제 시 자기부담금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단, 액정파손 수리의 경우 파손된 액정 반납 조건) 영수증 발급 시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으로 받은 할인 내역이 표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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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 비용이 얼마나 발생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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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폰 액정이 나가서 아무것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보상받을 수 있나요?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 기기의 IMEI 혹은 S/N 확인 후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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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센터에서 삼성케어플러스 고객인 걸 어떻게 확인하나요?
폰에 설치된 Samsung Members 앱에서 가입 고객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본적인 개인 정보 확인과 제품의 S/N, IMEI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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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폰 보험과 중복으로 가입되어있는데 어떻게 보상받나요?
삼성케어플러스로 먼저 적용받으신 후 삼성케어플러스 자기부담금을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단, 보상 가능여부는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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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통신사 보험 중복 가입 없음)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66-4590)에서 사고접수 후 구비서류를 보내주시면 최대 2일이내 심사 후 고객님께 다시 연락드려 보상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평일 오후 16시까지 자기부담금을 결제하시면 택배를 통해 배송해드리고, 보상완료 후 보상받은 단말기의 정보로 승계되어 추후 삼성케어플러스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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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통신사 보험 중복 가입 있음)
통신사 보험으로 먼저 보상받으시고,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66-4590)에서 사고접수 후 안내해드린 서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최대 2일 이내 심사 승인이 완료되면 고객님께 보상에 대한 안내를 드린 후, 보험금을 지급해드립니다. (통신사 보험 중복 가입 시 후 순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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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시에는 어떤 서류가 필요한가요?
분실 시에는 보험금청구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통신사요금내역서가 필요합니다.
그 외 보상 심사 시 추가 서류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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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단말을 다시 찾으면 어떻게 하나요? (분실보상 완료 전)
콜센터에 연락하셔서 습득 접수를 해 주시면 분실단말에 대한 잠금 해제를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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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 단말을 다시 찾으면 어떻게 하나요? (분실보상 완료 후)
1. 분실 단말의 사용을 원할 경우 : 보상단말 반납 확인 후 분실단말의 잠금 해제를 도와드립니다. + 자기부담금환급
(* 단, 보상 단말 지급 후 14일 이내에 가능하며, 단말기 검수 후 취소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보상 단말의 사용을 원할 경우 : 분실 단말을 삼성케어플러스 측으로 택배 발송해 주시면 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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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실된 기기는 어떻게 되나요?
삼성케어플러스에서 분실 신고된 기기를 안전하게 잠금 처리해 드립니다. 타인이 습득하였을 때 어떠한 데이터 이동이나 초기화(공장 초기화, 펌웨어 교체 등 포함) 등의 시도가 불가한 상태로 잠금이 됩니다. 더불어 홈 화면에 접근할 수 없고 전화나 메시지 발신 등의 기본적인 작동 또한 불가능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분실된 기기에 대한 개인 정보나 데이터 유출 가능성에 대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추가로 해외에서 분실이나 도난 시에도 분실 신고 접수 시 동일하게 적용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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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불량 여부는 어떻게 판별하나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수리 엔지니어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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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배터리의 경우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효율 측정을 거쳐 미달 시 제품의 배터리에 대해 교체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별 “삼성전자” 제공 기본 보증기간 종료 후 Smartphone의 경우 24개월, Tablet, Notebook의 경우 12개월 기간 내에 제공됩니다(단, 파손보장형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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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상보증서비스의 보상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가입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무상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
※ 소비자 과실 및 천재지변, 소모품 부품(배터리 제외)의 수명이 다한경우, 임의 개조 및 인증되지 않은 사설 업체를 통해 수리 진행한 이력이 있는 경우 해당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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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수, 방진도 기본 보증에 들어가나요?
제품이 기본적으로 보장하는 스펙 내의 환경에서 사용 중 발생하는 제조사 불량에 대해서만 보장합니다. 보장 스펙을 초과하는 환경에서 발생하는 손상에 대해서는 고객의 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으로 간주하며, 이는 기본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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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분실 보상으로 인해 교체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통신사를 통해 단말기 보상 받으신 경우 시리얼번호 승계를 위해 홈페이지 1대1문의를 통해 증빙서류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승계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필요서류
1) 이동통신사 보상단말기 시리얼번호 확인되는 화면 캡쳐 (설정 >휴대전화정보>시리얼번호 확인되는 화면)
2) 이동통신사 보상단말기 증빙 서류 (휴대폰보험 보상센터에서 발급)
① SKT : 배송정보 or 보험금 지급 설명서
② KT : 출고가확인서
③ LG U+ : 보험금 지급설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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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은 무엇인가요?
각 제품별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하실 경우 이용요금을 일정기간 면제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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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종료 후 유상전환이 가능한가요?
네. 지정된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되면 유상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단,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결제카드를 등록하셔야 하며, 결제카드 등록 시 유상 전환일자에 맞추어 자동 전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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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종료 후 다른 상품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만,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용하셨던 동일한 상품으로 전환 됩니다.
그 외에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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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기간만 사용하고 유상으로 전환을 원치 않는데 어떻게 하죠?
프로모션 기간 만료 전까지 결제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셨을 경우 상품은 자동으로 해지 되니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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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상전환일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삼성멤버스 앱에 접속하여 가입상품 조회 시 다음결제일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멤버스 앱 – 하단 도움받기 – 내상태 - 조회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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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상품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해지는 저희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1566-4590으로 연락주시면 해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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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량으로 인해 교체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교체 전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
수리센터를 통해 교체를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 1대1문의를 통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의 시리얼번호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승계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교체 전 삼성케어플러스 미가입 ]
프로모션 고객센터 1833-6010으로 연락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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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모션 가입 후 중고로 판매 시 양도가 가능한가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보상센터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 접수하시거나 대표번호로 요청해주세요.
※ 양도인의 결제정보를 등록하셨다면,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를 통해 결제 카드를 삭제해주세요.
○ 홈페이지 경로: 회원조회 > 삼성계정 로그인 > 결제정보 삭제 버튼 클릭
※ 진행 절차: 보상센터로 양도 접수 → 양도인 동의 진행 → 양수자 동의 진행 → 양수자 삼성계정 등록 및 결제 정보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