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케어플러스에 대하여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질문들과 답변입니다.
Samsung Members 앱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앱에 접속하신 후 삼성케어플러스 배너를 눌러 상품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가입 링크를 통해서 삼성케어플러스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가입은 제품 구매일 기준 6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 가입 시 통신사 개통 명의와 동일한 명의로 Samsung Account 로그인하여 가입하셔야 합니다. )
[스마트 폰의 경우]
- 최초 통화일 +2일 이내에는 실물 확인 절차 없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 최초 통화일 +3일 이후에는 Samgsung Members 앱에서 거울을 통해 액정화면 확인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최초 통화일 확인하는 방법은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 → 최초 통화일'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버즈, 워치의 경우]
- 별도의 실물 확인 절차 없이 제품 구입 후 60일내 가입 가능합니다.
[태블릿, 노트북의 경우]
- 별도의 실물 확인 절차 없이 부팅일 기준 60일내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 파손보장 이력 없음]
- 납부된 비용은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3, 4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입일로부터 14일 이내 해지 - 파손보장 이력 있음]
- 최초 1회차 비용 청구됩니다.
통신사 보험과 무관하게 가입 가능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중복 가입도 가능합니다.
[분실보상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후 순위 보상 적용
분실 담보를 제공하는 다른 보험(통신사 보험 등)에 별도로 가입하신 경우에는 보험법에 따라 초과 보상 및 중복 보상이 불가하며, 삼성케어플러스에 적용되는 보험 약관에 따라 분실 담보는 후순위 보상이 적용됩니다. 다른 보험의 자기부담금에서 삼성케어플러스의 상품별 자기부담금을 공제 후 현금 보상됩니다.
※ 통신사에 보험이 가입되어 있는 경우 우선 보상 받으시고, 고객부담금 납부 내역서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파손보상 경우] 삼성케어플러스 선 순위 보상 적용
별도의 청구 과정은 없으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비용 결제 시 자기부담금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단, 액정파손 수리의 경우 파손된 액정 반납 조건) 영수증 발급 시 삼성케어플러스 혜택으로 받은 할인 내역이 표기됩니다.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보상센터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 접수하시거나 대표번호로 요청해주세요.
※ 양도인의 결제정보를 등록하셨다면,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를 통해 결제 카드를 삭제해주세요.
○ 홈페이지 경로: 회원조회 > 삼성계정 로그인 > 결제정보 삭제 버튼 클릭
※ 진행 절차: 보상센터로 양도 접수 → 양도인 동의 진행 → 양수자 동의 진행 → 양수자 삼성계정 등록 및 결제 정보 등록
[ 교체 전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 수리센터를 통해 교체를 받으신 경우 홈페이지 1대1문의를 통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의 시리얼번호 기재해주시면 확인 후 승계처리 해드리겠습니다.
[ 교체 전 삼성케어플러스 미가입 ] 프로모션 고객센터 1833-6010으로 연락하여 가입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보상센터 홈페이지 1:1 문의하기에 접수하시거나 대표번호로 요청해주세요.
※ 양도인의 결제정보를 등록하셨다면, 홈페이지(www.samsungcareplus.com/kr)를 통해 결제 카드를 삭제해주세요.
○ 홈페이지 경로: 회원조회 > 삼성계정 로그인 > 결제정보 삭제 버튼 클릭
※ 진행 절차: 보상센터로 양도 접수 → 양도인 동의 진행 → 양수자 동의 진행 → 양수자 삼성계정 등록 및 결제 정보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