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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 접수 이용 안내

이용 조건
삼성 계정을 보유한 고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이동 통신사에 분실신고를 하세요.
※ SKT: 1599-0011 / 080-816-2000 (무료)
※ KT: 1588-0010 / 080-000-1618 (무료)
※ LG U+: 1544-0010 / 080-019-7000 (무료)
준비서류
이동통신사 사용요금 내역 (사용 일자 = 휴대폰 분실 일자 포함)
가족관계확인서 (명의자 = 미성년일 경우)
※ 보상심사 관련 추가 서류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보험금은 사고 일로부터 3년 이내에 청구할 수 있습니다.
보상심사 진행 중 필요에 따라 추가 서류 요청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상휴대폰 선택 후 고객부담금 결제링크를 통해 고객부담금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분실 보상 접수는 삼성케어플러스 보상센터 1566-4590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접수 가능합니다.

보상폰 배송 운영시간

모든지역

16시 까지 고객부담금 결제 시 당일 택배 출고 | 16시 이후 고객부담금 결제 시 익일 택배 출고